티스토리 뷰


3 월 애리조나 주 보행자를 때리고 죽인 자치구 인 Uber SUV는 여성을 때리기까지 약 6 초가 걸렸지 만 위험한 상황에서 자동으로 브레이크를 적용하는 시스템이 비활성화 되었기 때문에 멈추지 않았다. 연방 정부에 따르면 조사관.

충돌에 관한 예비 보고서에서, 교통 안전위원회 (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Uber의 자동차가 컴퓨터 제어하에있는 동안 비상 제동이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목요일에 말했다. "이상한 차량 행동의 잠재 성을 줄이기 위해."

대신 Uber는 인간 백업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개입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은 운전자에게 경고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충돌 사고에서 운전자는 충돌 전에 1 초도 채 안 걸렸으나 충격을받은 후 1 초도 지나지 않아서 브레이크를 밟지 못했다고 예비 보고서는 경고했다.

충돌 사고의 비디오는 차량이 강타하고 애리조나 주 템피 (Tempe)에있는 49 세의 일레인 헤르츠 베르크 (Elaine Herzberg)를 죽이기 직전에 운전자가 내려다 보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Uber는 회사 공개에서 NTSB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자체 운전 차량 프로그램에 대한 내부 검토를 진행 중이다. 이 회사는 또한 NTSB의 전 회장 인 크리스토퍼 하트 (Christopher Hart)를 "전체적인 안전 문화에 관해 우리에게 조언하기 위해 데려 왔으며, 우리는 앞으로 몇 주 동안 변화를 더 많이 공유하기를 기대합니다."

NTSB 보고서는 Uber가 애리조나 주에서 자체 운전 차량을 끌어 와서 백업 운전자로 봉사하고 차량에 연결된 다른 작업을 수행 한 약 300 명의 사람들을 없애고 하루 만에 나옵니다. Uber는 애리조나, 피츠버그, 샌프란시스코, 토론토에서 자체 운전 차량 테스트를 중단했으며, 규제 당국은 3 월 18 일 사고의 원인을 조사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완전히 자율적 인 Volvo XC-90 SUV의 센서가 차량이 시속 43 마일을 주행하고 헤르쯔 베르그 (Herzberg)를 발견하고 충격을주기 1.3 초 전에 제동이 필요하다고 결정했습니다.

헤르츠 베르그는 횡단 보도가 없었으며 점화되지 않은 도로의 일부에서 충돌이 일어 났을 때 어둠 속의 가로수 길을 가로 질러 자전거를 밀고 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그녀는 어두운 옷을 입고 있었고 충격 직전까지 차량의 방향을 보지 않았습니다. 독물학 보고서에 따르면 NTSB에 따르면 그녀는 메스 암페타민과 마리화나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다.

또한 자전거에는 측면 반사기가 없었고 전방 및 후방 반사경은 Uber SUV에 수직이었습니다.

Uber는 또한 차량이 자치 모드에있을 때 볼보의 공장 장착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을 비활성화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Uber의 백업 드라이버는 NTSB와의 인터뷰에서 "자가 운전 인터페이스"를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의 개인 전화와 사업 전화가 차량에 있었지만 충돌 사고 당시에는 사용 중이 아니었다 고 그녀는 말했다.

NTSB는 SUV의자가 운전 시스템의 다른 모든 측면은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며 고장이나 진단 문제 메시지가 없다고 전했다.

다른 연방 기관에 안전 권고를 할 수있는 에이전시는 조사가 진행되면서 예비 보고서의 정보가 바뀔 수 있으며 보고서에서 결론을 도출 할 수 없다고 전했다.

애리조나 주지사 더그 듀시 (Doug Ducey) 대변인 다니엘 스카 피나 토 (Daniel Scarpinato)는 NTSB 예비 보고서는 "어떤 결정적인 결과 나 결론도 내놓지 않았다"고 전했다. "우리는보다 철저하고 최종적인 조사 보고서를 기다리고있다. Uber의 자기 주행 차량 현가 장치가 제자리에 남아 있습니다. "

이와는 별도로 Tempe 경찰청은 Maricopa County Attorney Office에 조사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사무실에 대한 보고서 검토가 완료 될 때까지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카운티 변호사는 Phoenix 지역 대부분의 주요 기소 대행사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