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 연합 뉴스)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메이 콩 (Emmanuel Macron)이 월요일 말리 (Mali) 출신의 이민자가 어린 아이를 발코니에서 매달아 구하기 위해 아파트 건물을 확장시키는 영웅으로 찬사를 보냈다. 마 코우 두 가사 마는 22 살의 마무 우다 가사 마가 자신의 체류와 시민권, 합법화를위한 서류와 소방관의 직업으로 "예외적 인 행위"로 보상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보 (Bravo)"맥 클론 (Macron)은 엘리자베스 팰리스 (Elysee Palace) 대통령의 화려한 방에서 일대 일 모임에서 가사 마 (Gassama)에게 "용기와 헌신"을 위해 메달을 수여했다.

Gassama의 위업은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러스 성을 나타 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발코니에서 발코니까지 5 층 올라가서 "스파이더 맨"이라고 불렸고 군중이 건물 바닥에서 소리를 지르는 군중이 안전함에 따라 4 살짜리 소년을 토요일 밤에 쫓아 냈습니다. 파리 북부 18 지구.

이 청년은 이탈리아에 합법적으로 체류 할 서류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리비아에서 길고 거친 체재 후에 지중해를 건너 유럽에 도착했다. 그러나 그는 수십 년 동안 프랑스에 살고있는 형과 합류하기를 원합니다.

청바지와 흰 셔츠를 입은 가사 마 (Gassama)는 토요일 오후 8시 토요일에 그와 친구들이 5 층 발코니에서 어린 아이를 낳는 것을 보았을 때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했다.

"나는 달렸다. 나는 그를 구하기 위해 거리를 건넜다. "그는 맥 크레이에게 말했다.그는 두 번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등반을 시작했을 때 등반을 계속 할 용기가있었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도왔다."라고 그는 말했다. "나는 그를 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사 마는 그가 아이를 아파트에 데려 갔을 때만 두려움에 떨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것은 예외적 인 행위이기 때문에 ... 오늘 우리는 분명히 모든 서류를 규정화할 것입니다."라고 Macron은 말했고 또한 귀화 절차를 시작하여 프랑스 인이 될 수 있도록 제안했습니다.



마 코론은 프랑스 이민법을 강화하는 법안을지지하고 있으며, 대통령이 출처에서 멈추고 싶어하는 이민에 대한 용감성과 용감성에 대한 가사 마를 보답하는 것에는 모순이 없다고 강조했다.

"예외적 인 행동은 정책을 세우지 않는다"고 그는 나중에 기자들에게 "망명에 대한 우리의 원칙을 존중하고 존중하며"철학에 관한 "엄격한"정책을 유지하겠다고 맹세했다.

Gassama를위한 특별 대우는 권위가 프랑스 자본에있는 임시 변통 야영지에있는 약 2,400 명의 이주자를 대피하는 것을 준비하는 때 온다, 뽑힌자를 지키고 싶는 파리 시장과 격렬한 논쟁의 주제는 숨겨 지을 것이다, Gerard Collomb 내무 장관 엘리제에 참석했다.

Gassama는 Macron에게 그가 리비아에서 1 년 이상 체포되어 구타당한 후 2014 년에 이탈리아에 도착했다고 말했지만 "나는 낙담하지 않았습니다."

프랑스 대통령은 가사 마의 행동으로 인해 특별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아이를 구했습니다. 당신 없이는 아무도 그에게서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른다 "고 대통령이 말했다. "당신은 용기와 능력이 필요합니다."

소방관으로 일하면서 자신의 기술에 부합한다고 맥크론은 말했다.

부시 대통령은 소셜 미디어에 대해 "수백만 명이 당신을 봤기 때문에 당신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프랑스 언론은 어린 아이의 아버지가 부모의 방치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보도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