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믹싱 엔지니어 David Reitzas 의 "The Fifty Shades of Grey" 사운드 트랙 중 히트 곡 "Earned it"을 믹싱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






Weekend가 어떻게 "Earned It"을 믹싱 했습니까?

Stevean Moccio, "Aarned It"의 프로듀서 겸 공동 작가는 캐나다 하키 리그 (Canadian Hockey League)에서 제작 한 큰 프로젝트를 혼합하기 위해 David Foster의 추천으로 여름에 나를 고용했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프로젝트 였고 겸손하게 그를 위해 엉덩이를 걷어 찼습니다. Grey of Fifty Shades 에서 The Weeknd 's Song의 곡을 가져 왔을 때 , 그는 그를 불러 모았습니다. 그것은 내가 CHL 프로젝트에 전시 한 전문성 때문에 그가 "Earned It"을 믹스하는 데 확신을 갖기 때문입니다.




트랙을 믹싱 할 준비를 어떻게하셨습니까?


다행스럽게도 Stephan은 믹싱하기 전까지 마지막 순간까지 추적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의 스튜디오에 가서 마지막 몇 차례의 오버 더빙으로 그를 도울 수 있었다. 그의 엔지니어 Jay Paul Bicknell은 훌륭한 믹스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MP3를 가져 와서 Santa Monica의 3rd Street Promenade 주위를 거침없이 반복적으로 듣고 믹스를하면서 정신적으로 준비했습니다.




믹스를 시작하면서 어떤 인풋을 얻었습니까?


Stephan과 저는 노래에 대한 그의 비전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섹시하고 열정이 있기를 원했습니다.주말은 그의 보컬 연주를 못 박았으므로 주된 목적은 그의 목소리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것이 었습니다. Weekend는 스튜디오에있을 수 없었지만 믹스에서 하루 종일 작업 한 후 약 2시에 "진행중인 믹스"를 보냈습니다. 그는 우리를 다시 불러줬고, 그것을 좋아했다! 그는 단지 몇 마디로 몇 마디 씩 올리길 원했지만 그 외에는 그가 나오는 방식에 감격했습니다!




믹싱 워크 플로우는 어떤 느낌 이었습니까?


제가 언급했듯이 믹싱을 시작하기 위해 스튜디오에 들어선 순간부터 정확히하고 싶은 것을 시각화 할 수 있도록 많은 것을 들었습니다. 할리우드의 Westlake Studios 스튜디오 C에서 노래를 믹스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엄격한 기한을 지키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하루 만 The Weeknd song을 믹스했다. 나는 The Weeknd에 관해 할 수있는만큼 많은 것을 배우면서 프리 믹스 숙제를 많이했고, 데브레이션을 공부하여 내가 그 느낌을 잃지 않았는지 확인했다; 그리고 노래에서 작동 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샘플과 사운드 FX를 모았습니다.

"Earned It"은 드럼,베이스 및 보컬 만 믹싱하기 시작했습니다. 드럼을 보강하기 위해 샘플을 사용하고, 원래의 올가미를 다시 라이브 룸의 내 거꾸로 된 루드비히 스네어 (nudtone speaker)에 Aurotone 스피커로 공급했습니다. 약간의 심벌 오버 더브를 만들었습니다. 역방향 사운드를 사용하여 전환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필자는 하드웨어 SPL Transient Designer를 약간의 찰과상에 사용했는데 병렬 압축을 위해 드물게 사용했던 한 쌍의 Distressors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코러스에서 심벌 오버 더브를 연주했다. '




어떤 장비가 사용 되었습니까?


보컬은 NTI EQ3와 DBX 902 De-Essers를 거쳤습니다. 컴프레션이 없습니다. 페이더가 상자 안팎으로 움직입니다. 지연을위한 PCM 42, 그리고 '당신의 얼굴'소리를위한 Spatializer가 있습니다. FX는 Bricasti, AMS 및 Eventide의 조합이었습니다. Backing vocals에는 Waves RVox와 콘솔 EQ가 결합되어있었습니다. 리드 보컬없이 오늘 믹스 작업을하고 있었지만 약간의 보컬 FX와 딜레이가있었습니다. 노래가 끝나고 나는 왜곡 된 보컬 효과를 얻었을 때, 그 노래가 끝내야 만하는 방법이라는 것이 명백 해졌다. 퇴색하는 동안 왜곡 된 보컬만을 사용하는 것은 의도하지 않은 행복한 사고였습니다.


그런 다음 피아노 (라이브),베이스 (라이브), 기타 (라이브) 및 wurlitzer (샘플) 작업에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다지 압축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EQ 및 레벨 ITB 중 일부를 자동화하고 브릿지 드라이브를 힘들게하기 위해 일부 부품을 잘라내어 붙여 넣기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믹싱에서 95 %의 다이내믹이 SSL에서 페이더를 밀었습니다.이것은 소리가 나아 졌을뿐만 아니라 콘솔을 악기로 취급하고 실시간으로 콘솔을 마음에서 "플레이"할 수있게 해줍니다. 이것은 내 아드레날린이 미친 듯이 펌핑하는 곳이고 나는 감정과 "혼합"됩니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처음으로 노래를 들었을 때부터 믹싱이 진행되는 동안, 나는 노래의 가장 강한 부분이 실제 소리가 아니라 소리 사이의 공간에 있다고 느꼈다. 노트 사이의 "공기"는 내가 "섹시한"삶을 느꼈던 곳이었고, 저의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줄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 그것을 크고 따뜻하게 유지해야했습니다. marcato, pizzicato 및 tremolo 스트링 사이의 적절한 FX, EQ 및 균형을 찾는 것은 약간의 실험을 필요로했습니다. Bricasti M7, DSP 4000, TC M5000 및 AMS 리버브의 조합을 사용했습니다. EQ의 경우 MAAG EQ4와 iZotope 오존 플러그가 사용되었습니다. 일부 SSL 9K 콘솔 EQ. 노래를 섞을 때 내내 "이 노래는 'f @ # king'노래 ... 섹시하게해라!" 나는 단지 그것이 더 긴 노래 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믹스에서 진행되는 다른 많은 작은 것들이 있지만 위의 기본 사항과 거의 같습니다. 환상적인 제작을 위해 Stephan Moccio의 모자를 벗기고 엔지니어 인 Jay Paul Bicknell에게 멋진 기록을 남겼습니다!




어떤 iZotope 제품을 사용했고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믹스의 시점에서 iZotope의 최신 플러그인은 Brainworx Hybrid 2.0과 함께 내 스테레오 버스에서 사용한 오존 6 이었습니다. 콘솔에서 믹스를 마친 후에는 SPL PassEq을 통해 콘솔의 출력을 보낸 다음 Brainworx 및 오존 이있는 Pro Tools의 AUX 입력으로 보냅니다. 그런 다음 각 aux 플러그 - 인없이 개별 악기와 보컬의 줄기를 인쇄합니다. 줄기가 인쇄 된 후에, 줄기 혼합이 콘솔 믹스와 같아 지도록 줄기에서 약간의 비틀기를 만들 수 있도록 플러그 인을 통해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또한 iZotope RX 를 사용하여 몇 가지 트랙에서 발견 된 불필요한 노이즈를 정리했습니다.




"섹시한"소리를 내고자하는 트랙을 찾고있을 때 믹싱의 관점에서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섹시한 말은 보컬이 믹스의 가장 친숙한 부분이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작은 뉘앙스, 특히 호흡을 특징으로해야합니다. 보컬의 호흡은 보컬 라인을 전달할 때 섹스가 어디에서 오는가하는 것입니다. 또한, 내가 언급했듯이, 그것은 나에게 거위 덩어리를주는 음표 사이의 공간입니다! 그것은 단지 내 믹스에 깊이와 너비를 너무 많이 만듭니다.




"Earned it"는 대히트였습니다. 그 노래에 대해 사람들과 너무나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니?


"Earned It"에 대한 멋진 점은 박자 기호가 3/4이라는 점입니다. 팝 발라드의 전형적인 리듬이 아닙니다. 게다가, 현악기의 느낌은 생산에 대한 많은 클래식을 더했습니다. 스테판은 자신의 악기를 선택하는 데 정말로 열중했습니다. 그는 환상적인 피아노 연주자이기도합니다. 나는 연주하면서 최소한의 접근법을 좋아했습니다.

Weeknd는 또한 그런 믿을 수없는 진심 어린 공연을 불렀습니다. 그는 보컬을 두 배로 늘릴 때 아주 독특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부드럽습니다!




R & B를 믹싱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조언을 해주겠습니까?


다이나믹스, 다이내믹, 다이내믹! 보컬과 뒷받침 비트가 큰 역할을 합니다. 나는 보컬에 압도적이지 않고 산만하지 않은 리버브를 좋아합니다. 리버브는 보컬을 포옹하고 관심을 끌기 위한 걸작의 프레임이 되어야 합니다. Bricasti M7은 정확히 이것을 수행하며 모든 사람이 하나를 사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심 찬 기술자 유형에 어떤 조언을 해 주시겠습니까?


마음과 섞어서 두뇌와 섞지 마십시오. 믹스를 준비 할 때 왼쪽 뇌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실제로 페이더에 손가락을 대면 마음에서 나온 것이어야합니다. 나는 보컬 퍼포먼스와 가사를 암기하며, 믹싱하면서 노래를 부른다. 너무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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