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 스튜디오의 성장으로 엔지니어링 공예가 점점 무시당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장비의 접근성으로 인해 녹음에 대해 많이 알 필요가 없다는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그 의미는 기어가 작업을 수행한다는 것입니다. 마치 플러그인을 구입하고 마술이 독자적으로 발생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믹스 엔지니어에게 이야기 할 시간이 있다면, 현재 진행중인 세션의 상태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분명히 끝까지 어려워졌습니다.

현대적인 녹음에도 조급함이 있습니다. 모두가 즉각적인 결과를 원합니다. 학습에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단계는 자체 학습 곡선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글에서는 새로운 엔지니어가 저지르는 몇 가지 공통적 인 실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1. 패스트 푸드 서비스

상자 (ITB)는 드라이브 스루 (drive-through) 식사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녹음 내용이 레코드처럼 들릴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물론, 당신은 당신이 짐작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선택권을 가지지 만, 그것이 당신이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녹음하는 동안 아름다운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이 순간을 소중히 간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에 대한 경력을 쌓지 않습니다.

우리는 프로젝트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주요 품질 관리 문제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2. 단계

어떤 단계인지 아십니까?

로즈 피아노 나 기타에 멋진 빈티지 효과가 아닙니다. 두 개 이상의 마이크를 사용하려면 위상의 기본 사항을 이해해야합니다. 2 개의 마이크를 올려 놓고 찢는 것만 큼 간단하지 않습니다.

좋은 위상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여러 마이크를 사용하여 훌륭한 사운드를 얻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입니다.



3. 인내심

학교에 갔을 때 기억 나니? 수업 첫날에 졸업장을받지 못했습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새 장비로 UPS 트럭을 집까지 끌어 올리면 디플로마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너는 배울 시간을 너 자신에게 주어야한다.

상자 밖으로 물건을 꺼내고 즉시 기록을 시작하는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자신을 교육하십시오. 최대한 많은 자습서를 시청하십시오 . 한 번에 하나의 작은 요소에 집중하십시오.

소스에서 멋진 사운드를 캡처하는 방법을 알기 전까지 플러그인 추가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4. 마이크

귀처럼 행동하는 마이크의 개념은 초보 오디오 엔지니어에게 분실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이크는 악기를 청취합니다. 그들이 배치 된 위치에 따라 그들은 소리가 달라질 것입니다. 플러그인은 사실 이후에 변경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 앞에서 (방안에) 좋지 않은 소리라면, 녹음 된 소리가 좋지 않을 것입니다. 마이크를 움직여 라. 플러그인이 장식됩니다 - 고명. 마이크 배치가 모든 것입니다.




5. 결정

덜 숙련 된 엔지니어는 나중에 옵션을 저장하는 것에 정말로 관심이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제대로하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압축이나 EQ를 추가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위대한 엔지니어들은 종종 효과를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소한 장비 캡처에 도움이되는 것들.

처음에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습니다. 그것은 학습의 일부입니다! 모든 엔지니어가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잘해라. 연습. 네가 맞을 때까지 실수하지 마라.

그렇다고해서 항상 효과를 추적 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필요할 때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6. 조직

훌륭한 엔지니어는 프로젝트를 구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추적하면서 편집을합니다. 그들은 페이드 아웃을하고 펀치 인을 수정합니다.

이렇게하면 나중에 추측 할 게임이 없으며 세션을받는 즉시 믹싱 엔지니어에게 패닉이 쏟아지지 않습니다.




7. 튜닝

마이크를 설치하기 전에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악기 소리를 좋게하십시오. 마이크는 귀가하는 것보다 더 이상 진절머리 나는 소리를 감상하지 않습니다.

듣지 않고 마이크를 버리는 것은 시음을하지 않고 조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그 식당에서 먹고 싶지 않아.

이것은 모든 장비에 적용됩니다. 기분 좋게하기 위해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하십시오. 룸을 돌아 다니며 기타, 앰프, 드럼, 드럼 헤드 등을 교환하십시오.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악기가 잘 들릴 때만 어떤 마이크와 프리 앰프를 사용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8. 대자연

내가 언급 한 내용이 DAW 외부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가장 위대한 공학은 않습니다. 실수는 마법이 상자 안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상자는 조작 할 수 있지만 마술사는 아닙니다.

작업의 절반 이상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원칙을 따르지 않으면 Pultec을 통해 TAB 프리 앰프를 LA2A로 구동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좋게 들릴 것 같지 않습니다.

우수한 엔지니어는 API 데스크 또는 MBox 뒤에 녹음 사운드를 훌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매체가없는 경우에도 기술과 취향이 동일합니다.

기술 변화는 있지만 위대한 녹음을 만드는 요소에 대한 이해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