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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은 자신의 음악을 녹음하고 조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을 읽었을 것입니다. 가정 기록 작성자를 대상으로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오해를 받았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음, 그 용어 자체는 시대에 뒤 떨어진 것입니다. 요즘 만드는 레코드의 거의 절반이 모바일 레코딩 유닛에 있습니다. 요즘 기록을 남기는 취미가 길은 거의 없습니다.

보통 처녀 항해를 시작하기 몇 주간, 울퉁불퉁 한 승차감을 느낄 것입니다. 기타 센터의 직원이 권장하는 사기 도구만으로는 원하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조금 나선형으로 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믿도록 유도 된 것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레코딩 엔지니어링은 복잡한 기술입니다. 악기 연주와 마찬가지로, 공부하고 연습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습 과정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배웁니다. 웹은 매우 귀중한 자원입니다. 그러나 정보를 연속적으로 배치하지는 않습니다. 2 단계를 배우기 전에 28 단계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아마도 학습을위한 기본 사항을 마련함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1. 마스터 링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


마스터 링 은 별개의 예술입니다. 녹음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마스터 링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 단계에 집중해야합니다. 예, DAW 용 고급 마스터 링 플러그인으로 유혹을받을 것입니다. 마스터 링은 마지막 단계입니다.




2. 장비가 방에서 잘 들리는 지 확인하십시오 .


드럼이 방의 배설물처럼 들리는데 마이크를 놓는다는건 무얼 의미할까요? 똥을 기록하는겁니다. 이것은 모든 계측기에 적용됩니다. 당신이 원하는것은 그곳에서 얻을 수 없겠죠 . 방 안을 해결봐야 합니다.




3. 모든 마이크를 비밀스럽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


마이크 선택이 좋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결정을 한번에 진행해주지 않을겁니다. 마이크를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당신이 마이킹 할 수 있는 몇가지 가능한 방안을 마련해놓으세요. 각 마이크의 정체성을 깊이 파고 들자.




4. 설명서를 읽고 메모하기


예, 우리는 모두 독서 매뉴얼을 싫어하는 반란군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예, 아니오. 매뉴얼을 읽으면서 읽을 수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나는 항상 중요한 장비 를 찾을 수 있도록 전용 기어 일지에 메모를한다.




5. 소리를내는 시간을 가져라.


당신은 많은 경우에 급하게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생각을 가지고 그것을 내려 놓고 싶을 것입니다. 그것이 iRecorder가 귀하의 iPhone에 필요한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기록하여 문서를 작성하십시오. 이제 사운드를 캡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내십시오. 때때로 이것은 실제 연주보다 길다.




6. 유일한 목표가 배우는 곳에서 세션을 갖습니다.


진지한 세션과 성장을위한 세션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성장 세션에 참여해야합니다. 실험이나 학습을 위해 오류가 허용되는 곳.




7. 처음에는 과도하게 처리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플러그인을 채널에 삽입하는 충동을 피하십시오. 나는 거의 두 개 이상을 가지지 않는다. 추가하는 플러그인은 꾸밈음 또는 파괴적인 창의력을위한 것입니다. 차이점을 알아라.




8. 믹스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고칠 수없는 것들. 무거운 화장으로 흉터를 숨기려고합니다. 그것이 옳지 않다면 다시하십시오.




9. 위상, 위상, 위상


단계 는 당분간 당신을 당황하게 할 것입니다. 내면의 위상과 접촉하십시오. 미숙 한 엔지니어의 가장 큰 엄지 손가락 중 하나입니다. 상황을 단계적으로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면 수백만 달러짜리 소리가납니다.




10. 악기처럼 각 플러그인을 배우십시오.


플러그인은 마이크와 악기와 같은 도구입니다. 플러그인 컬렉션을 제한하십시오. 선택한 몇 가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그들을 안팎으로 아십시오. 그들의 한계와 당신이 그것을 이용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11. 믹싱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녹음이 섞이지 않습니다. 마스터 링과 마찬가지로 믹싱 은 자체 기술입니다. 자신의 음악을 녹음하기 시작하는 경우, 믹스하기 쉬운 것이 아닌 믹싱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모든 페이더를 올려 놓으면 좋지만 (불균형) 좋았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도마에 다시와주십시오.




12. 마케팅 피하기


당신이 맹세 한 그 한 가지는 정말로 당신의 기록에 차이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아마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기술 개발에 소요 된 시간.




13. 마이크 이동


각 소스에 대해이 작업을 여러 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기록 할 때마다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G 지점 (모든 사람들에게 들려오는 신화)이 있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게으르지 마라. 마이크를 움직여라.




14. 모노는 처음에는 네 친구 야.


두 개의 마이크는 하나보다 다루기가 더 어렵습니다. 모노 소스 를 녹음하여 시작하십시오. 학습 속도를 높여보십시오. 너는 밤중에 켄 스콧이 될 징조가 아니다.




15. 자신의 스타일과 관련된 것을 배웁니다.


녹음에는 많은 정적이 있습니다. 녹음하려는 음악 유형과 관련된 엔지니어 / 제작자 / 음악가의 기사를 읽으십시오.

재즈에 참여하는 경우 , 금속 드럼을 녹음 한 기사를 읽는 것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좋은 충고 일지라도.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좋은 충고를 구하십시오. 나중에 나간다.

그래서…

이 지침을 따르면 꾸준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밤새 필요한 모든 것을 얻지는 않겠지 만, 갇히거나 넘어갈 가능성이 적습니다.





[출처] 마크 마샬

Mark Marshall은 뉴욕에 본사를 둔 프로듀서, 작곡가, 세션 뮤지션 및 강사입니다. guitaristmarkmarsh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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