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미국 대통령은 북한의 김정일 위원장과 정상 회담을 갖고 북한과의 정상 회담이 실제로 열리게 될 것이라는 기대를 높이기 위해 미국의 한 팀이 북한에 있다고 밝혔다.

국무부는 이전에 팀이 북한과 남한을 분리하는 비무장 지대 (DMZ) 경계를 넘는 판문점에 있다고 말했다. 판문점에서 북쪽으로 몇 발자국을 넘어 이동하는 것은 미국 관리들에게는 희귀 일 것이다.

트럼프는 지난 목요일 김 위원장과의 6 월 12 일 싱가포르 정상 회담에서 탈퇴했지만 빠르게 회복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일요일 오후 그의 트위트는 오랫동안 미국의 적을 찬양했으며, 북한의 정상 회담에 대한 우려가 완화되었다는 최신 신호였다.

"우리의 미국 팀은 김정은과 자신 사이의 정상 회담을 준비하기 위해 북한에 도착했다"고 트위터가 말했다. "나는 진정으로 북한이 훌륭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어느 날 훌륭한 경제 및 금융 국가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김정은은 이것에 관해 나에게 동의한다. 그것은 일어날 것이다! "

문재인 한국 총재는 토요일 김 위원장과의 회담에 대해 김 위원장이 트럼프와 함께 앉아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에 전념 했다며 김 위원장과의 만남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미 국무 장관 인 마이크 폼페이 (Mike Pompeo)는 베테랑 미국 외교관이 김정일 위원장과의 정상 회담을 처리 할 것을 촉구했다. 별도이지만 보완적인 트랙에서 작년에 폼페이 (Pompeo)가 CIA 팀을 이끌고 스파이 대행사를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트랙에는 정상 회담이 열릴 경우 대비하기 위해 일요일 싱가포르로 파견 된 백악관 병참 그룹이 있었다. 그것은 백악관 조종사 조 헤이 닌 (Joe Hagin)에 의해 운영되었다.

김 대사는 또한 한국 대사를 지냈고 2005 년 조지 W 부시 행정부 때 북한과의 실질적인 비핵화 협상을 계속 개최 한 미국 협상 팀의 일원이었다.

한 달 만에 열린 두 번째 정상 회담에서는 껴안고 웃으며 웃었다. 그러나 토요일에 있었던 신속한 회의는 세계에서 가장 무겁게 무장 한 국경 양쪽의 긴박감을 강조하는 것처럼 보였다.

달이 김정은 요청 말했다 회담은 앞으로 외교 뒷면의 회오리 바람 24 시간 출장. 그들은 달을 작년에 전쟁을 두려워했던 적개심을 완화시키는 최선의 방법으로 생각하는 북미 정상 회담을 추진하도록했다.

김 위원장은 제재를 가하며 적으로 둘러싸인 지역에서 안보 보장을 얻는 데 필요한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트럼프와의 회담을 보게 될지도 모른다.

문 장관은 기자들에게 김 위원장이 "한반도 비핵화에 대한 자신의 의지를 다시 분명히했다"며 김 위원장이 트럼프와의 정상 회담을 위해 대결을 마무리 짓고 평화를 위해 협력 할 용의가 있다고 말했다.

문 장관은 김 위원장이 "완전한 비핵화"를 구현한다면 트럼프는 북한과의 적대 관계를 종식시키고 경제 협력을 시작하기위한 "확고한 결의"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북한이 적대적인 관계를 종식시키고 (비핵화) 안보 보장을 약속하겠다는 약속을 미국이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 대변인은 "한미 정상 회담에서 미국은 북한과의 적대 관계를 명확히 종식시키고 북한이 비핵화를 추진한다면 경제적 번영을 이룩할 수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김 위원장은 이날 북한 국영 통신사의 파견단에서 "역사적인 (북한) 정상 회담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며 "남북 정상 회담에서 양국 정상은 긍정적으로 협력한다" (북한)과 남한 관계를 개선하고 (a) 영구적이고 내구성있는 평화를위한 메커니즘을 확립하는 것 "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6 월 1 일 다시 한미 정상 회담을 갖기로 동의했다. 문 장관은 1950-53 한국 전쟁으로 분리 된 군대 긴장을 완화하고 가족 상봉을 재개하는 방법에 관해 논의하기 위해 한국의 군 장성과 적십자 관계자도 별도로 회합 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요일의 한국 정상 회담은 한국이 트럼프 - 김 (Trump-Kim) 회의를위한 회담 복귀에 대한 구호를 표명 한 지 수 시간이 흘렀다.

북한이 '한반도 비핵화'에 대해 반복적으로 언급 했음에도 불구하고 김 위원장이 핵무기를 완전히 포기할 것에 동의할지는 아직 불확실하다.

북한은 이전에 미국이 한국에 2 만 8 천 5 백명의 군대를 철수시키고 한국과 일본에 소위 핵 우산 보안 약속을 철회하도록 요구했다. 북한은 김 위원장이 서울과 워싱턴으로 갑자기 파견 한 뒤 공개적으로 그러한 요구를 반복하지 않았다.

문 장관은 김 위원장이 신뢰할 수있는 안보와 경제적 보장을 위해 검증 할 수 있고 돌이킬 수없는 방법으로 핵 시설, 재료 및 폭탄을 포기하도록 설득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문 장관은 일요일, 북한, 미국, 서울이 한반도의 "완전한 비핵화"가 무엇인지에 관해서는 다르지 않더라도 북한의 군축이 여전히 어려운 과정 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가 정상 회담을 취소하기 전에 트럼프는 북한으로가는 도중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점진적인 접근법을 배제하지 않았다.

김 위원장이 열 핵탄두와 이론적으로 미국 본토의 도시를 공격 할 수있는 장거리 미사일 3 가지를 테스트 한 이례적으로 도발적인 2017에 이어 북한 지도자는 최근 몇 개월 동안 외교 활동에 몰두했다. 그는 달과 중국 지도자 사이 핑핑 (Xi Jinping)과의 정상 회담과 폼페이 (Pompeo)와의 두 차례 회의를 가졌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