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WELLINGTON) - 뉴질랜드는 전국적인 무리에서 질병을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근절하기 위해 약 15 만 마리의 암소를 도살 할 계획이다.

정치인과 업계 지도자들은 야심 찬 계획을 월요일에 발표했다. 그들은 감염된 국가가 마이코 플라스 마 보비스 (Mycoplasma bovis)를 제거한 것은 처음이라면 수백억 달러의 비용이들 것이며 성공적이라면 처음이다.

농업은 뉴질랜드 경제에 매우 중요합니다. 뉴질랜드의 고립은 다른 곳의 떼에 영향을주는 질병으로부터 보호 해줍니다.

지난 7 월 Mycoplasma bovis가 처음으로 미국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유럽과 미국에서 발견 된 박테리아는 유방염, 폐렴, 관절염 및 기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식품 안전에 대한 위협으로 간주되지 않지만 농장에서 생산 손실을 야기합니다.

관리들은 동물의 일부가 건강하더라도 박테리아가 발견 된 농장의 모든 소를 죽일 계획이라고합니다. 그들은 많은 소들이 가공 공장에서 도살되고 쇠고기로 쓰이게 될 것이라고 말했지만 일부 소는 살해되고 농장에 묻히거나 승인 된 매립지에 버려 져야 할 것이라고한다.

관리들은 농부들이 저항 할 수있는 경우에도 농장에 강제로 들어 와서 동물을 죽일 수있는 법적 권한이 있지만, 그 권한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케이티 밀른 (Federated Farmers) 옹호 단체의 전국 대통령은 아직 기회가있는 동안 마이코 플라스 보 (Mycoplasma bovis)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영향을받은 농민들이 적절한 보상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지원을 받았는지 확인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힘든시기이며 그들이 겪게 될 고통과 괴로움은 정말로 끔찍합니다."그녀는 영향받은 농부들에 대해 말했다. "우리는 이웃 국가, 지역 사회 구성원, 농민, 친구로서 그들을 지원해야합니다."

뉴질랜드에는 약 1 천만 마리의 젖소가 있으며, 인구는 인구의 두 배에 달합니다.2/3 정도가 낙농 젖소와 나머지 육우입니다. 유제품은 중국에서 가장 큰 단일 수출 품목이며 그 대부분이 중국에 판매되어 유아용 조제 분유에 사용됩니다.

Mycoplasma bovis는 지금까지 뉴질랜드 전역의 38 개 농장에서 발견됐으며, 컴퓨터 모델링을 기반으로 적어도 142 개의 농장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들은 지금까지 발견 된 모든 감염이 단일 농장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박테리아는 처음 발견되기 18 개월 전에 뉴질랜드에 도착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관계 당국은 엄격한 생물 보안 성 통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이 나라에 들어온 박테리아를 알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약 24,000 마리의 암소가 이미 살해되었으며 적어도 12 년 동안 적어도 12 만 8 천 마리의 암소가 제거되어야 할 것입니다. 박멸 프로그램의 비용은 10 년 동안 886 백만 뉴질랜드 달러 (6 억 1600 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정부는 농가와 가축 산업이 나머지를 지불하는 동안 탭의 약 3 분의 2를 집어들 것으로 계획하고있다.

Jacinda Ardern 수상은 Mycoplasma bovis를 박멸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하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그것이 뉴질랜드 경제에 매우 중요한 산업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다. "우리가이 질병을 박멸하는 나라가 될 기회가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취할 것입니다."

당국자들은 올해 말까지 박멸 계획이 효과가 있는지 알기를 기대한다고 말한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