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 대통령이 북한 에서 진정한 돌파구를 찾고자하는 동안, 역사 는 결코 고무되지 않았습니다. 과거의 비슷한 희망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패턴은 우울하게 통일되어있다. 평화 테이블에 와서 "평화는 손에 달려있다"고 믿도록 격려하고, 비핵화 약속, 주요 무역 및 경제 양보 약속 이번에는 문재인 회장 이 신중하게 제공 한), 천천히 약속의 패키지를 풀고 위험한 국제 무법 국가로 복귀하게된다. 이 사이클과 다른 점은 속도입니다. 즉각적인 고지대의 양극성 파열, 갑자기 테이블 위에서 양측의 핵 위협으로 인한 낮은 수준의 추락 - 60 일 이내에 모두. 이것이 트럼프의 핵심 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갑작스런 변화와 트럼프 대통령의 양국 정상 회담에서의 철수를 감안할 때, 우리는 세 명의 탁월한 군 장교 앞에서의 도전에 대해 생각해보아야한다. 제임스 매티스 장군 . 해리 해리스 제독, 주한 미대사로 지명 됨 . 그리고 해리스 제독을 광대 한 미국 태평양 사령부의 사령관으로 대체하기 위해 지명 된 필 데이비슨 제독. 총체적으로, 그들은 전 안되는 억지력으로 돌아가는 방법의 문제를 "소유"하고, 필요하다면 대통령에게 실패한 협상 시나리오에서 군사 파업에 대한 새로운 선택권을 부여한다. 저는 태평양 함대와 나토 최고 사령관 모두에게 수십 년의 봉사와 저의 시간으로 극히 잘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이 어려운 순간에 중요한 직무를 수행하는 데있어 지도자의 올바른 트리오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권고가 수은의 대통령에게 무엇이 될 것입니까? 그들은 협상의 원동력을 어떻게 형성 할 것인가?

Mattis 국방부 장관부터 시작합시다. 그의 경력에 ​​중동에 중점을 두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태평양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선수들과 이슈들을 차갑게 알고 있습니다. 그는 역사에 깊은 감각을 가진 신중하고 사려 깊은 전략가입니다. 트럼프 회장과는 정반대로, 엉덩이에서 크게 쏘고 브리핑과 인텔리전스를 무시하고 울타리에 휘두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정상 회담이 아니라 어떤 종류의 선제 공격으로

Mattis는 파업과 관련하여 인내심과주의를 권고합니다. 그는 제재를 강화하는 옵션을 제공 할 것이며 (아마도 다시 한번) 해군 봉쇄를위한 아이디어를 제시 할 것이다.사이버, 인텔리 전스 및 미사일 방어에 대한 강조가 제한적이고 막대한 공격에 대한 옵션과 함께 표에 포함될 것입니다. 즉각적인 미국의 행동이 선택된다면 대통령, Mattis 장관, 새로운 안보 보좌관 존 볼튼 (John Bolton) 과의 3 자 회담에서 나올 것이다. 비록 그 토론에 대한 정보와 조언의 흐름은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북한에 대한 강한 입장을 분명히했지만 정상 회담에 분명히 흥분한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 장관은 위기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그는 아마 Mattis의주의와 볼튼의 공격적인 자세.)

해리스 대사 (일본계 미국인)는 높은 연극으로 낙하 할 것입니다. 김 관계 구축에 과도하게 투자 한 문 회장은 정치적으로 개인적으로 부상 될 것이다. 새 대사에게 첫 번째 질문은 "행정부가 리비아에 대해 왜 이야기를 시작 했는가?"분명히 그렇게하는 것은 서울 슈퍼맨과 함께 방으로 크립토나이트 덩어리를 던져서 효과적으로 회의의 강점과 강력한 가능성을 없애는 것과 같았다. 이 시점에서 한국 전쟁 계획을 잘 알고있는 해리스는 한반도 전쟁이 얼마나 엄청난 가를 깨달았다. 아내 브루니 (아시아 인과 일본인 연자)는 앉아있다. 그라운드 제로. Mattis 장관에게 신중한 접근 방법을 취할 것을 기대하십시오.

고위 의사 결정반의 가장 최신 위원은 4 월 말 상원에서 태평양 태평양 사령부의 지위에 대해 확정 한 필 다비드 슨 (Phil Davidson) 제독, 태평양 전체 군대 구조에 대한 책임있는 공동 임무, 진주만에 본부가있다. 그는 현재 전체 미국 함대의 지휘하에 엄격한 해군 직무를 수행 중이지만 대부분 그의 경력을 통해 중동에 집중 해왔다. 그러나 그는 지적 능력이 뛰어난 매우 창의적인 사상가입니다. 예를 들어, 그는 리처드 홀 브룩 (Richard Holbrooke)과 함께 일하는 아프가니스탄 - 파키스탄에 새로운 외교 작전 구조를 수립하는 일 스타로서 손으로 선정되었다. 해군 제독에 대한 특별한 임무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만두겠다고 지시 한 사람 . 그는 해리스 (Harris) 사령관과 가깝습니다. Admirals는 북한과의 전쟁에 뛰어 들지 않을까 의심 스럽거나 제한된 파업 (소위 "피 묻은 코"옵션)을한다. 두 사람은 Mattis 장관의주의 깊은 접근을지지합니다.

이 상급자 지도자들은 상황실에서 궁극적 인 의사 결정 대화의 일부가 될 것이지만 명령 관계는 복잡합니다. 해리스 (Harris) 대사는 기술적 인면에서 대통령에게 직접보고하지만 실제로는 국무 장관을 통해 의사 소통합니다. 데이비슨 제독은 국방부 장관에게 직접 기술적 인보고를하지만 사실은 합참 의장을 통해 조정 및 의사 소통을 진행합니다. 존 볼턴 (John Bolton)은 대통령에게만보고하며 대통령에 대한 부처에서 정직하게 이러한 견해를 제시하는 것이 그의 어려운 임무입니다. 도전의 복잡성과 문제 해결에 종사하는 성격의 차이점을 감안할 때, 이는 대통령이 자신의 성격을 좇아도 천천히, 사려 깊고 측정 된 조언을 고의적으로 무시하지 않는 한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 순간 우승자는 사이 핑핑 (Xi Jinping ) 중국 대통령 입니다. 그는 대화가 대화가 미국과 북한 간의 대화로 바뀌면서 한국이 약간의 선수와 중국이 완전히 무대가되어 대화가 향하는 것처럼 보이는 방향에 항상 불편했다. 북한이 갑작스런 코스를 바꾸는 것은 부당한 '리비아의 예'뿐만 아니라 중국이 북한에 서서 정상 회담을 포기하도록 격려 한 결과였다. 중국은 이제 우리가 처음부터 가지고 있어야했던 것, 즉 4 개국 모두와의 4 자 회담을 건설 할 수있는 울타리 메신저가 될 수있을 것이다. 노벨상 경품 행사에서 나는 사이가 떠오르고 있고, 트럼프와 달이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 인 와일드 카드는 물론 김정은 자신이 될 것입니다. 트럼프 (Trump) 대통령이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공격적인 수사학을 세우는 것을 기대합니다. "작은 로켓맨 ( Little Rocket Man)" 과 "도타 드 (Dotard)" 는 그리 비길 데없는 귀환을 할 것입니다. 세계를 놀라게하는 궁극적 인 다음 단계는 해양 핵 실험 (over-ocean nuclear test) (지금까지 그들은 지하에 있었다)이다.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중간에 반응을 찾으십시오 - 한국군에 대한 기존의 공격, 더 많은 해외 ​​발리 미사일 시험 (아마도 괌으로 향했다) 또는 사이버 공격 모두가 그럴듯 할 것입니다. 김 위원장은 위기 상황에서 자신의 힘과 무기를 기꺼이 포기할 의사가 없음을 보여주고 자합니다.

대부분의 관측통들은 이것이 이렇게 빨리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외교 경로를 부활시키는 방법이 있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우리는 리비아의 모범을 감안할 때 김 위원장이 핵무기를 포기할 가능성은 멕시코와 거의 비슷하다고 주장 할 필요가있다. 우리의 다음 단계를 개괄하는 임원은 싸움없이이 위기를 맞이하기 위해보다 협상적인 입장을 발전시키고 중국 협력을 도울 필요가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