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엔 평화 유지군의 여성과 남성은 매일 매일 삶에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보호하고 남 수단, 남부 레바논,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및 그 외 지역에서 평화로가는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늘날의 많은 14 개 미션에서 우리의 블루 헬멧은 위험하고 도전적인 환경에서 활동하는 유엔 직원입니다. 작년에 61 명의 평화 유지군이 사망하고 2016 년에 비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희생을 존중하며 받아 들일 수없는 그러한 공격을 비난합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평화 유지 문제가 얼마나 위험한 지 간단히 말하면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특히 유엔 평화 유지군 창립 70 주년을 기념하여 올해 우리가하는 일의 현실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Time.com과 파트너십을 맺어 버추얼 리얼리티 필름 을 주최하게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Under the Blue Helmet는 콩고 민주 공화국의 제복을 입은 민간인 평화 유지군의 일과 일상을 직접 살펴 봅니다. 순찰 중, 전직 전투원을 사회에 통합시키고 지역 주민을 보호합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의 평화 유지군이 사람들과 공동체의 삶에 어떻게 중요한 변화를 가져 오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이러한 노력의 성공을 보았습니다. 이번 3 월 라이베리아의 임무는 10 만 명의 전투원을 무장 해제하고 수십만 명의 국내 난민과 난민이 돌아올 조건을 조성하고 선거와 법치주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제도 개혁을 지원하는 임무를 완수했습니다. .

연합 국가

이는 작년 아이보리 코스트에서 유엔 임무가 끝난 후의 일입니다. 2004 년에 평화 유지군이 배치되었을 때, 국가는 내전으로 반으로 나뉘어졌습니다. 2010 년 대통령 선거에서 3,000 명이 넘는 아이보리 인들이 살해되고 30 만 명이 난민이되었습니다.오늘날 평화가 회복되었고 아프리카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 하나입니다. 올바른 전략, 충분한 자원 및 견고한 정치적 지원이 제대로 갖추어지면 유엔 평화 유지가 작동합니다.

우리가 미래를위한 평화 유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때, 나는 평화주의를위한 행동 계획을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고 업무에 집중할 것을 제안했다. 임무를보다 안전하고 민첩하게하기; 잘 구조화되고 잘 갖추어져 있고 잘 훈련 된 군대를 동원하기 위해 우리는 유엔 요원이 목표를 정하고 사망했을 때 무국적자를 끝내기 위해 개최국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최대 임무 중 일부는 평화 과정이 오랫동안 중단되었거나 단순히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 전개되기 때문에 정치적 해결책에 대한 탐색 또한 다시 활성화되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UN 깃발 밑에서 봉사하는 사람들의 성 착취와 학대를 예방하고 대응하기위한 노력을 크게 강화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초점은 투명성, 책임감 및 정의 확보에 바탕을 둔 희생 중심의 접근 방식에 있습니다.

모든 평화 유지 임무에 대한 우리의 목표는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대량 잔학 행위를 방지한다. 안정과 지속 가능한 평화를위한 무대를 마련하십시오. 그 일이 끝나면 떠난다. 시작부터 끝까지 비용 효율적입니다. 성공은 필요한 재정 및 인적 자원의 제공을 포함하여 군대와 경찰, 주최국 및 지역기구에 기여하는 국가 인 안전 보장 이사회의 전면적 인 지원에 달려 있습니다.

평화 유지는 세계 안보와 번영에 대한 투자입니다. 유엔 평화 유지군이 8 년째를 맞이하면서 우리는 우리가 봉사하는 사람들에 대한 책임을 완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구 테레 스는 유엔 사무 총장 9 인이다. 그는 2005 년 6 월부터 2015 년 12 월까지 유엔 난민 고등 판무관직을 역임했으며 전 포르투갈 총리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