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솔트 레이크 시티) - 베네수엘라 감옥에서 감옥에 갇힌 사랑하는 여인과 만나기 2 년 만에 소진되고 감사하는 유타 남자가 아내와 함께 집에 도착했다.

조쉬 홀트 (Josh Holt)는 월요일에 솔트 레이크 시티 공항에 도착했다. "우리는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그의 가장 좋아하는 색, 녹색의 표지판을 들고있는 눈물 흘리며 응원하는 군중에게. 그의 할머니는 그가 오랫동안 교환 할 때 어깨 주위에 미국 깃발을 씌웠다. 군중이 "The Star-Spangled Banner"를 불렀을 때 사람과 사람과의 포옹.

Holt은 그와 그의 아내 인 Thamara Caleno를 도와 준 모든 사람들에게 감옥에서 풀려나지만 "사흘 만에 4 시간 정도 자고 싶다"고 느끼면서 지쳐 있다고 전했다.


로리와 제이슨 홀트 (Jason Holt)는 지난 토요일 오전 4시 30 분에 전화를 걸어 두 사람이 걱정스럽게 2 년간 기다려온 전화를 받았다.

그들의 아들 조쉬 홀트 (Josh Holt, 현재 26 세)는 2016 년 6 월 카라카스로 여행하여 스페인어를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에서 만난 동료 몰몬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Caleno의 미국 비자가 정부 주택 단지의 가족 아파트에서 체포 될 때까지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조쉬 홀트와 그의 베네수엘라의 아내는 미국 정부가 주장한 바에 따르면 비축 무기의 가짜 혐의로 카라카스 감옥에 갇혔다. 미국 정부가 주장한 바에 따르면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의 반대자들 중 가장 강경 한 일부 범죄자들과 나란히 감옥에 갇혔다.

솔트 레이크 시티 (Salt Lake City)의 부모는 아들이 적어도 3 번 이상 마지막 순간에 풀려나는 중재 노력을보기 위해서만 석방 될 것이라고 믿는 감정적 인 롤러 코스터를 겪어 왔습니다. 그래서 상원 외교위원회의 의장 인 밥 코커 (Bob Corker) 상원 의원이 예기치 않게 카라카스에서 홀트의 자유를 촉구하기 위해 갑자기 부상했다는 AP 통신의 보도 기자가 금요일에 한 소식통에게 또 다른 실망을 털어놨다.

그러나 그들은 오린 해치 (Orrin Hatch) 공화당 상원 의원의 사무실에서 행운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오전 4시 30 분에 우리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은 비행기에 있어야합니다. 조쉬가 집에 돌아오고 있습니다. "라고 로리 홀트 (Laurie Holt)는 90 분 동안 공항에 짐을 꾸리는 방법을 회상했다. "그들은 DC에 합류하자 그는 실제로 풀려났다."

지금, Laurie Holt는 그녀가 그녀의 아들과 앉기를 기다릴 수 없다고 말했다. 토요일 저녁 긴 포옹이 있었지만 아들과 이야기 할 시간이 거의 없다고했습니다. 조쉬 홀트 (Josh Holt)와 그의 아내가 정부의 병원에서 의료 검사를 받기 전에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와의 만남을 위해 온 가족이 백악관으로 갔다.

로리 홀트 (Laurie Holt)는 아들의 건강 상태가 좋았지 만 체중이 줄었고 감옥에서 여러 가지 기관지 문제를 겪었으며 검사를 필요로하는 썩은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Caleno는 몸의 한쪽면에 더 심각한 통증이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