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에 주 (Liege)시에서 칼을 휘두르는 사람이 2 명의 경찰관을 칼로 찔렀다. 검찰이 두려움이 테러와 관련 될 수 있다고 공격하면서 무기를 훔쳐 구경꾼을 죽였다.

경찰에 의해 나중에 살해당한 공격자는 월요일에 몇 시간 동안 석방되었지만 감옥으로 돌아 가지 않은 수감자 였다고 관리들은 말했다. 그가 투옥 된 이유를 즉시 알 수는 없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그는 마약 범죄자로 알려져있다.

리에 쥬 검찰 대변인 인 필립 덜 리우 (Philippe Dulieu)는이 남자가 칼을 든 뒤 두 명의 경찰관에게 다가와 칼을 몇 차례 찔렀다 고 전했다.

"그런 다음 그는 무기를 가져 갔다. 그는 사망 한 장교들에게 무기를 사용했다 "고 말했다.

Dulieu는 그 때 공격자가 가까운 고등학교 밖에 주차 장소를 떠난 차량에서 22 세의 남자를 죽였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공격자는 학교 내부에서 여성 인질을 데려갔습니다.

"Liege 경찰이 개입했다. 그는 경찰서에서 발포하여 많은 사람들, 특히 다리에 상처를 입혔다. 그는 총에 맞아 죽었다 "고 대변인은 말했다.

연방 검사의 고위 관리는 AP 통신에 "테러 공격이 될 수 있다는 징후가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벨기에의 위기 센터는 현재 테러 위협에 대한 경고를 제기 할 이유가 없다고 밝혔다.

리에 주 시청 미쉘 패킷 대변인은 테러와 관련된 테러 관련 보도에 대해 AP 통신에 "공식적인 사실은 아무것도 모른다.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공식적인 결론은 없습니다. "

로렌스 콤 미트 (Laurence Comminette)시 시장청 대변인은 AP 통신에 AP 통신에 어린이 학교는 모두 안전하다고 전했다.

찰스 미셸 벨기에 총리는 "심각한 사건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나중에 리에 주시 당국자들과 만났다.

벨기에 연방 위기 센터의 이브 스티븐스 (Yves Stevens)는 리에 주 (Liege)의 안전은 현재 통제하에 있으며 아직 국가적인 테러 위협 수준을 높이기위한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스티븐스 AP 통신은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사건이 테러와 관련 있다는 것은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다.

목격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트위터에 게시 한 비디오는 해당 지역에서 뛰는 사람들을 보여 줬습니다. 약 6 발의 총소리가 들렸다.

벨기에 경찰과 군부는 2016 년 브뤼셀 공항과 지하철 시스템에서 자살 폭탄 공격으로 32 명이 사망 한 데 대해 경고했다.

Liege가 비슷한 폭력적 공격을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2011 년 12 월, 무기 및 마약 범죄 경력이있는 남성이 수류탄과 총을 들고 집을 떠나기 전에 수류탄을 크리스마스 쇼핑객으로 가득 찬 광장으로 보내고 도망친 사람들을 해고했습니다.가해자를 포함 해 5 명이 사망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