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화요일 아침 북한 최고위 관리가 6 월 12 일 김정일 위원장과의 회담을 재개하기위한 미국의 회담에 향하고 있다고 확인했다.

"우리는 북한과의 회담을 위해 훌륭한 팀을 구성했다. 현재 Summit과 관련하여 회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용철 부회장이 뉴욕으로 향했다."트럼프가 화요일 트위터에 글을 남겼다.

AP 통신에 따르면 김정일의 전 정보 국장은 수십 년 만에 미국을 방문하는 가장 고위 관리 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은의 오른팔 인은 논란이되는 인물이다. 트럼프는 김 위원장이 누구와 만날 것인지, 아니면 뉴욕 외에도 워싱턴 DC로 향하고 있는지 밝히지 않았다. AP 통신은 화요일 베이징 공항 에서 그를 목격했다 .


이번 발표는 지난 주 목요일 김정은에 대한 트럼프의 서한에도 불구하고 정상 회담을 추진하는 다음 단계로 보인다. 미국 관리들은 현충일 주말에 북한을 방문하여 트럼프 장관이 정상 회담 준비를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두 지도자를 소집하도록 장려 한 문재인 (Kim Jong Un)은 김정은 (Kim Jong Un)이 김정은 (Kim Jong Un)이 요청한 주말에 김정은을 만났다. 그리고 트럼프가 월요일 아베 신조 (安 倍 晋 三) 일본 총리와 회담 한 후 백악관은 북한과의 "기대 된"회담을 앞두고 두 나라가 긴밀한 협조 체제를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은과 트럼프 정상 회담은 6 월 12 일 싱가포르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5 월 24 일 트럼프는 김정은에게 북한 당국자들의 가혹한 수사로 인해 역사적인 회의를 취소하겠다는 서신을 보냈다. 그들은 존 볼턴 (John Bolton) 국가 안보 보좌관의 발언을 듣고 자국의 상황을 리비아와 비교해 경고했다. (2003 년 리비아의 전 (前) 지도자 Moammar Gadhafi는 제재 완화 조치와 함께 핵무기 계획을 포기하기로 합의했으며 8 년 후 전복되었고 사형되었다.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이 북한의 외교부 차선호 (Choe Sun Hoi) 케이블 TV에 대한 비유를 다시 한 번 강조하면서 "정치적 모조품"이라고 불렀으며 "핵과 핵의 대결"을 위협했다.


트럼프는 최근의 발달에 대해 "나는 내 편지에 대한 견고한 답변"이라고 부르며 김용철의 방문을 칭찬했다. 그러나 TIME이 월요일에 보도 한 것처럼 애널리스트들은 정상 회담이 궁극적으로 일어나더라도 그 편지를 보낼 때 상당한 영향력을 상실했다 .

미국 과학자 연합 (Federation of American Scientists)의 선임 국방 분석가 인 아담 마운트 (Adam Mount)는 TIME에게 "김 위원장은 계속해서 공개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닫힌 문 뒤의 과정을 멈추게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럼프는 그가 외교적 실패로 대부분의 책임을 질 것이라고 확신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