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지니아 주 공화당 하원 의원 토마스 개렛 (Thomas Garrett)은 월요일 더 이상 재계약을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알콜 중독에서 회복하고 가족에 대한 헌신을 재개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럿은 리치몬드에있는 국회 의사당에서 녹화 된 비디오에 발표했다. 그것은 워싱턴 포스트에 의해 처음으로보고되었습니다.

"어떤 사람 - 공화당, 민주당 원 또는 독립 - 어느 기간 동안 나를 알고 있고 성실성이있는 사람은 두 가지를 압니다. 저는 좋은 사람이고 알코올 중독자입니다." "이것은 내가 공개적으로 만든 가장 어려운 진술이다.

개럿은 인터뷰 요청을 거부했다.

전직 검사이자 주 상원 의원이었던 개럿 (Garrett)은 libertarian-leaning conservative로 마리화나 법의 완화와 House Freedom Caucus의 회원이었다.

그의 사임 결정은 갑작스럽게 이루어졌다. 지난주 그는 두 번째 임기를위한 입찰가 하락을 고려하고 있다는 보도를 부인하기 위해 길고 잔인한 기자 회견을 열었다.

가렛의 미지근한 기금 모금은 당원들을 걱정했지만 그가 다른 임기를 찾지 않기로 한 그의 결정은 그의 자리를 잃을 까봐 두려워하여 동기 부여가 아니라고 말했다.Garrett은 "때로는이기는 것은 우선 순위가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내게 결말이 아니거나 동료 동료에게 봉사의 가치를 부여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새로운 시작일뿐"이라고 개럿은 말했다.

개럿은 북 버지니아에서 노스 캐롤라이나 주까지 이어지는 버지니아주의 신뢰할 수있는 공화당 5 구역을 대표합니다.

Garrett는 이전에 사무실에 출마 한 적이없는 60 Minutes and Vanity Fair의 전직 기자 인 Leslie Cockburn 의원과 경쟁했습니다.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에 대한 그녀의 반대가 그녀의 도망을 자극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말했다.

5 지구의 공화당 당국자들은 다음 날 교체 후보자를 선출 할 예정이다. 트럼프는 지구를 11 % 포인트 얻었고 몇몇 공화당은 가렛을 대신 할 수 있었다.

개럿 (Garrett)은 하원 의원 폴 라이언 (Paul Ryan)을 포함 해 재선을 모색하는 대신 은퇴 한 공화당 의원들과 긴 명단에 올랐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